in

갑자기 분위기 유혜디 물타기


 

 

안녕하세요 글 남길게 있어서 이렇게 적습니다.
제가 글을 잘 못써서 이해가 좀 안되실 수도 있지만 최대한 노력해서 써볼게요.
현재 제 지인이 유명bj 남자친구입니다.
들은것도 아니고 같이 제가 운영하는 가게로 같이 왔었습니다.
(인증 가능합니다.)
지인이 현재 저랑 채무관계이며, 주변 아는 사람이라곤 bj뿐이라
계속 연락을 취하는데도 안보시더라고요 그래서 고민 끝에 작성하게 됐습니다.
지인이 카드를 정지당하여 제가 빌려줬습니다 목돈이 금방 들어온다는 이유로..빌려준 제가 잘못이지요.
하지만 그 카드로 bj 무스너클 옷,(약 190만원), 밥값 등등 짜잘하게는 고양이 사료까지 사더군요.. 뭐 지인이 카드를 빌려온것도 무조건 알고 있습니다. 변제 일이 지나도 이 카드값은 받지도 못하고 제가 어제 납부하게 됐습니다.. 그리고 차후에 둘이서 문제가 있었는지 뭔지 모르겠지만 저한테 찾아와 여자친구가 방송때 컴퓨터 그래픽카드가 필요하다고 방송 전까지 로켓배송안되면 강간죄든 뭐든 다 신고해서 쳐 넣을거라고 했습니다(ㅋㅏ톡으로 보여줌) 제가 마음이 약해서 우선 결제는 대신 해주었고, 그 분은 집으로 직접수령을 하셨으며, 그날 조립방송을 하시더라고요.
그 이후 지인이 잠수를 탔습니다. 아는거라곤 bj분이 끝인데 연락을 취해도 연락을 안받으시더군요.. 제가 이렇게 글을 쓴게 그분이 피해자면 피해자겠죠. 그래도 그 분 물건을 사고 자기가 쓴거라 전 그런생각이 들지않네요.
제발 이슈화 되길 빕니다 도와주세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또 사심충이 돈 퍼주다가 뒷통수맞은사건인가?ㅋㅋㅋㅋㅋㄹㅇ 이제 지겹다 지겨워…
그리고 여기가 경찰서냐? 이렇게 글쓸시간에 팩트면 경찰에 신고하면 끝이지. 뭔 뻘짓하고 있노;;
이제 이런건 그냥 그러려니 한다. 이런거 보면 비제이들 진짜 ㅋㅋㅋ 남자고 여자고 ㅋㅋㅋ
비제이들 욕먹는 이유가 있다니깐..아무리 돈을 벌어도 비제이 비하하는 이유가 있지 ㅋㅋㅋ
역시 비제이란 직업은 돈으로 상쇄되는지 모르겠는데 천해보이긴하네..

What do you think?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0 0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26ee7890eae279bd165bc636fd9f5f79.jpg

철구 승률보면 판수가 모든걸 커버한다

92f88a3c7fed0c220010ccaf63db2c65.jpg

짱깨가 짱깨하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