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정배우 자살 암시하는 카톡 프로필

가짜사나이 로건 교관 저격한 정배우 상황

 

현재 가짜사나이 이근 대위, 정은주, 로건 교관 등등 많은 논란으로 유튜브 채널을 제외한 모든 SNS계정을 삭제한 정배우가 자살을 암시하는 카톡 프로필을 올린 것이 아니냐는 말이 돌고 있다.

 

 

 

그의 카톡 프로필에는 “나는 세상에 필요없는 존재였다” 라고 상태 메시지가 되어 있으며, 유튜브 마지막 업로드한 영상 또한 UDT분들에 대한 사과와 자신이 이제까지 인생을 헛살았다는 내용을 마지막으로 영상이 올라오고 있지 않다.

 

그러나 시청자들의 반응은 차가웠다. 그가 일부러 심신미약 상태인것 처럼 주작하는 것이 아니냐, 남들 아픈거, 괴로운거, 불행한거 파해치더니 이제 그 느낌을 알겠냐 등등의 부정적인 반응이 대부분이다.

 

 

 

현재 그의 유튜브 채널 댓글에는 외국인들에게 정배우가 저지른 만행을 알리겠다며, “이 남자는 태아를 죽였습니다.”를 다른 나라 언어로 번역하여 올린 댓글들이 많으며 그를 비판하는 댓글이 대부분인 상태이다.

 

 

 

저번 영상에 한 네티즌이 정배우 유튜브 채널에 “로건 아내 임신 중인데 이건 좀 아닌 것 같음” 이라는 댓글을 달았었는데, 이에 대해 정배우는 “제가 결혼해서 와이프 임신중이면 무슨 사고(를) 쳐고 봐주실 건가요?” 라는 댓글을 달아서 많은 논란을 일으키기도 했다.

 

 

 

또한 이번 정배우 행동에 대해 엄벌을 요구하는 국민청원글까지 올라왔다. 국민청원은 22일 오전 9시를 기준으로 2만 6천명의 동의를 얻었다. 뿐만 아니라 그의 처벌을 요구하는 국민청원이 이어지고 있다.

 

현재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에 올라왔던 모든 가짜사나이 영상은 내려간 상태이며, 유튜버 김계란은 출연진과 그 가족들이 피해를 너무 많이 보고 있으며, 극심한 스트레스들을 느끼고 있어 영상을 내렸다고 설명하였다.

 

 

로건 아내 유산에 대한 정배우 대처

What do you think?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0 0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로건 아내 유산에 대한 정배우 대처

아프리카TV 주기적으로 정지당하는 탱글다희 신나린 수위